맛집

세종시 금강보행교 맛집 피제리아지알로

루니튠즈 2024. 1. 21. 00:13

세종시엔 사실 이렇다 할 맛집이 없는데,
그중에서 피자나 파스타 맛집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추천하고싶은 이곳
금강보행교 맛집 피제리아리알로이다.
 

 
항상 창가쪽에 앉아있는 사람들이 부러웠었는데,
이날은 미리 예약을 해서 창가쪽에서 드디어 식사를 할수 있었다!
미리 예약해주신 분께 감사한 마음 ㅎㅎㅎ
창가에서 보이는 금강보행교
맛집은 역시 뷰가 좋아한다규
 

 
각자 먹고싶은거 하나씩 고르기로 했는데,
내가 넘 좋아하는 봉골레 파스타를 골라주심
넘나리 감사감사 ㅎㅎㅎㅎ
봉골레는 진짜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다...
특히 저 짭쪼롬한 조개 진짜
너무 맛잇어 ㅠ _ㅠ
아니 조개 아니고 바지락...
 

 
요거는 해산물 로제 파스타
사실 이름을 정확히 모르겠어서,
그냥 대충 내맘대로 지어서 불러보도록 한다.
금강보행교 맛집 피제리아지알로는 사실 화덕피자 맛집 이지만
파스타도 진짜 맛있다.
역시 세종시에서 손꼽는 맛집 맞음!
 

 
피자 이름은 정말 모르겠다.
거의 위에서 두번째 세번째 있는 메뉴였던 것 같음 ㅋㅋㅋㅋㅋ
여튼 메인 메뉴였고,
역시 피제리아지알로는 진짜 화덕피자 맛집
도우가 엄청 쫄깃하고, 뭣 하나 버릴게 없음 ㅠ_ㅠ
배불러서 이날 나에게 배정된 한조각을 남겼는데
지금 사진보니 또 먹고싶다.... 우아....
금강보행교 맛집 세종시에서 추천 하고 싶은 피자 파스타 맛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