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세종 나성동 나릿재마을2단지 다낭댁쌀국수

루니튠즈 2024. 10. 18. 23:03

지나가다 자주 봤던 곳인데,

갑자기 쌀국수가 먹고싶어져서 방문해본 다낭댁쌀국수

세종 예술의 전당 바로 앞쪽에 위치해있고

세종에서 제일 비싸다는 리더스포레 2단지 상가에 입점해 있다.

주차는 상가 주차장에 하고 올라오면 되고,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아

매장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매장은 매우 아담한 사이즈였고,

대략.. 15명~ 20명? 정도가 가능한 테이블이 있었던것 같다!

 

 

평소같았으면 분짜를 메인메뉴로 주문했을 텐데,

같이가는 친구가 늘 항상 식사를 푸짐하게 주문하는 편이라

분짜를 사이드처럼? 주문해보았다.

 

 

다른곳과 비슷하게 분짜에는 돼지고기와 짜조, 쌀국수, 소스, 샐러드가 준비된다.

소스에 이 모든것을 찍어서 먹으면 됨!!!!

뭔가 진짜 다낭댁 쌀국수 라는 이름처럼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음 ㅎㅎㅎㅎ

 

 

새콤한 소스에 쌀국수를 찍어서 먹어주면 금상첨화다.

 

 

기본 쌀국수도 주문했다.

쌀국수 각 1개, 분짜....

두명이서 먹기엔 너무나도 배부른 양이었지만

그래도 다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다른곳에 비해 고기 양이 꽤나 많았다.

쌀국수 맛도 꽤나 괜찮았다.

 

 

내 입맛에는 뭔가 정말 현지식 같은 맛에 국물맛도 좋고 쌀국수도 부드럽고 좋았는데,

같이 간 친구는 다시 가고싶지 않다고 한다 ㅠ.ㅠ

(늘 항상 까다로운 친구)

 

숟가락도 정말 베트남에서 가져온 것 같고,

뭔가 현지 느낌 물씬나는 다낭댁 쌀국수

세종 나성동 예술의 전당에 가게 된다면 들릴만한 맛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