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백미당 초코 아이스크림 두가지 먹어봄

루니튠즈 2024. 9. 28. 23:34

밥먹고나서 혹은 간식시간에 

꼭 항상 찾게되는 백미당 초코 아이스크림!!!!

 

 

하나는 그냥 초코 아이스크림이고...

하나는 밀크 아이스크림에 초코 시럽을 뿌려주는 스타일이다.

 

 

요거는 아이가 고른 초코 아이스크림인데,

사실상 결론적으로 이게 더 달다!!!!

달다못해서 쓰다.....진짜 ㅋㅋㅋㅋㅋ

내가 내껄 먹다가 아이것을 먹어서 더욱 더 정확한 비교가 가능했는데

 

 

이 아이스크림이 더 달고 쓰다!!!

근데 아이 입장에서는 이게 더 맛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케바케 인걸로....

 

 

내가 먹은 밀크 아이스크림에 초코시럽 뿌려진 백미당 초코 아이스크림

솔직히 별로 맛이 없을것 같단 생각을 햇는데,

이게 더 맛있었음 ㅋㅋㅋㅋㅋ

 

 

초코 시럽이 뿌려져있는데 아이스크림과 닿으면서 살짝 굳어져서 초콜렛 같다.

맛있당

백미당 아이스크림은 늘 항상 맛있다.

칼로리가 문제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