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맛있는김 추천 만전 갓구운 돌김

루니튠즈 2024. 1. 8. 00:01

어느날 아빠한테서온 카톡

김 보냈으니깐 먹어봐라~

넹 ㅎㅎㅎ

맨날 딸 굶고다닐까봐 걱정하는 울아빠

곧 마흔인 딸 끼니를 아직도 챙겨주시는거 보면

우리 딸은 내가 언제까지 챙겨야 하는걸까

갑자기 무서운 기분이 든다....(?)

 

 

그렇게 아빠한테 온 김은 만전 갓구운 돌김 이라는 김이었다!

신기하게도 캔에 들어있는 모양이었고,

이런 모양의 김은 처음 먹어보는지라,

어떤맛일지 넘 궁금했다!!!

게다가 아빠 말씀으로,

그거 김 되게 비싼거다~ 라고 하셔서

검색해보니 한통에 8~9000원 정도로 판매되고 있는 김이었던 것!

 

 

만전 갓구운 돌김은 정말 맛있는 김 추천 템이다.

돌김이라서 어마어마하게 바삭하고,

간이 아주 적당하게 잘 되어 있어서

밥이랑 같이 싸먹으면 그렇게 꿀맛일수가 없다...!!!

 

 

갓 뜯은 김이 아무래도 가장 맛잇겠지만,

캔에 들어있는 김이라 신선함의 보존도가 꽤나 높다.

정말 맛있다...!!!!

우리집 식탁 인기템이라 ㅋㅋ

한통 뜯으면 1주일 안에 다 먹기 때문에

눅눅해지는것을 걱정할 염려는 없다.

 

 

진짜 맛있고 바삭바삭해!!

우리 아빠가 왜 만전 갓구운 돌김을 맛있는김 추천 해주셨는지 알 것 같다.

 

이제는 내가 주문해서 시켜 먹는 만전갓구운 돌김

진짜 너무 맛있어서

이건 모두가 알아야 하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포슷팅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