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세종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곰돌이 눈사람 판매정보

루니튠즈 2024. 9. 24. 09:15

아니 아직 9월인데

벌써 세종 코스트코에는 눈사람과 곰돌이들이 즐비....

벌써 크리스마스라니!!!!!

크리스마스가 항상 사람을 설레게 하는 매력이 있긴 하지만

9월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건 아니다.

여튼, 오랜만에 세종 코스트코를 방문했는데

벌써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이 나와있길래 간김에 사진 찍어와봄 ㅎㅎㅎㅎ

 

 

캬하.. 너무 귀여운 왕따시만한 곰돌이!!!!

이 앞에서 사진찍는 아가들도 있었고,

평일에 갔으니 이렇게 사진찍을 수 있었지

아니었으면 사람 반 곰돌이 반 이었을 듯 ㅋㅋㅋ

 

 

근데 정말 엄청난 크기의 곰돌이 였는데,

이걸 도대체 어떻게 차에 실어...? 라는 고민을 잠시 하고 가격표를 보니,

 

 

크리스마스 장식 공기 주입식 곰 이었다 ㅋㅋㅋ

그럼 당욘히 사이즈가 박스 안에 들어갈 정도로 작아지겠군?

높이는 244cm 미터라고 하니

웬만한 성인 남성보다 훨씬 더 키가 크다.

가격은 349,900원

 

 

요 녀석들에게 왜 공기주입식 곰의 가격표가 붙어있는지 모르겠지만

산타크로스와 루돌프 귀여운 녀석들의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있었음

 

 

손잡고 있는 것 같고 노무 귀엽고만?

내가 만약 주택에 살고있다면

이런 아이들 데려와서 꾸며놓고 했을텐데,,,,

세종에서 아파트 살면서 이런거 꾸며놓고 할 공간이 부족 ㅋㅋㅋㅋㅋ

50평대로 이사가고싶다!!!!

 

 

눈사람과 펭귄 장식들도 있었다.

가격표가 요상하게 달려있었는데

눈사람 앞에 써있는 글씨가

크리스마스 장식 LED 기차 높이 92.7cm 319,900원이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장식 LED 사슴가족 1세트가 299,900원 인듯

사진이 초점이 나가서, 다시 맞춰보았지만 아마도 이 가격이 맞는 듯 하다.

항상 현장에서 사진 찍을때는 급해서 막 찍어놓고

집에와서 포스팅할때 아 젠장... 후회하기 ㅋㅋㅋㅋㅋ

 

 

이렇게 화려한 눈사람 친구들도 있었는데,

모자의 장식들이 서로 다른걸 보니 각각의 제품인듯함

 

 

뭔가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반짝거리는 크리스마스 기차도 너무 이쁘다.

저런거 대형 카페 인테리어로 사용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날 것 같다!!!!

 

 

이 녀석은 크리스마스 곰돌이는 아니었지만,

왜 여기 있는거늬...? 

토이스토리 랏소 베어라고 함

크기는 150cm 가격은 529,000원 ㄷ ㄷ ㄷ 

 

 

50만원이 넘어가는 대형 인형은 죽기전까지 살 일은 없을 것 같다...........?

디즈니 브랜드가 붙어서 그런가 가격이 미쵸꾼 ㅋㅋㅋ

 

 

세종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장식은 이정도? 로 보이는듯

디스플레이 되어있지 않은 제품들도 많아서 

직접 가서 살펴보는것이 좋을 것 같다.

생각해보니 그 흔한 크리스마스 트리는 왜 없는거쥐.......?

 

사실 코스트코 방문할 일이 정말 잘 없는데....

가끔씩 가서 보면 재밌긴 함 ㅋㅋㅋ

음식들이 너무 다 대용량이라 우리집은 사다놓으면 사서 썩혀 버리는 꼴 ㅜ_ㅜ

코스트코 나도 자주 가고싶지만

정말 나의 니즈에는 맞지 않는 마트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