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올리브영 어뮤즈 헬로키티 콜라보 제품 살펴보기

루니튠즈 2024. 9. 22. 22:38

오랜만에 올리브영 갔다가 평소에 잘 안보던

어뮤즈 화장품에 눈길이 가서 한참을 들여다보았다.

이유는,,,

내가 어릴적부터 너무 좋아하던 헬로키티 콜라보 제품들이 나와있었기 때문!!!!!

카카오톡 선물하기랑 에이블리에서 엄청 많이 봤었는데

오프라인 매장인 올리브영에서 실제로 본건 처음이라

꽤나 오랜시간동안 여기서 머무르며 어뮤즈 화장품을 구경해보았당 ㅎㅎㅎ

 

 

어뮤즈 화장품 라인업!

 

일단 색조가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라서,

틴트 종류가 가장 눈에 띄었는데

촉촉산뜻 롱래스팅 워터 틴트, 고수분 틴트 컬러 립밤, 스머징 오버 립 펜슬 등...

입술 색조가 가장 메인인 듯 했다!

 

 

아니 그리고 이렇게 귀여운거 도대체 뭐야

립 앤 치크 핸드폰....

헬로키티 그림이 있는 핸드폰 이쟈나....?

아니 진짜 너무 귀여워....

립 앤 치크라고 하니 입술과 볼에 바를 수 있는 밤 같은거 인가 봄

샤넬 칙앤립 처럼 ㅎㅎㅎㅎ

 

 

어뮤즈 베베 틴트라고 넘 귀여운거 있길래 사진 한번 찌거봄...

이 헬로키티 뭐야 진짜 ㅠ ㅠ

완죠니 내스타일....

근데 이 애플라이크 컬러에만 있는건 아니겠져...? 유독 얘만 더러웠는데...

저 헬로키티 실리콘은 사면 다주는거겠지!?!?!?

올리브영 어뮤즈 지금 할인중이라 필요하신분들 9월 30일 안에 방문하면 좋겠음 ㅎㅎㅎ

 

 

촉촉 산뜻 롱래스팅 워터 틴트는 컬러가 13가지 있었고,

나같은 웜톤 피부에는 피치 버니 같은 톤다운된 컬러가 잘 어울릴 것 같았음!!!

 

 

고수분 틴트 컬러 립밤은 할인중이 아니었는데,

왠지 이제 날씨 추워지니 입술 트니깐

이런 립밤 제품이 더 인기 많을것 같아서 할인 안해주는거지???????ㅋㅋㅋㅋ (나만의생각)

그리고 그 옆에 스머징 오버 립 펜슬은 20% 할인중이라 13,600원에 겟 가능했다.

요즘은 입술을 크게 보이는것이 유행인것 같은데

나도 입술이 얇은 편이라, 솔깃...

근데 처먹는거 조아해서 금방 지워질것을 알아서, 그냥 패수했음 ^^

 

 

밑에 파운데이션 종류들에도 키티 콜라보 제품들이 있었는데

올리브영에 가니 한번에 다 살펴볼 수 있어서 노무 조았다!!!

 

 

립앤 치크 헬시 밤 종류도

밑에 더 있었군,,,

요즘에 아이돌들 보니 치크에 핑크핑크하게 이쁘게 하던데

지난번에 회사에 핑크 칙 하고 갔더니

나보고 왜이리 탔냐며........

추석 연휴동안 어디 좋은데 갔다온거 같다며....

네.... 시댁이랑 여행 다녀오긴 했지만 ^ ^

타진 않았는데 말이져......

 

웜톤은 핑크색 칙을 절때!로!! 하면 안된다는것을 깨달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막 찍고 있다보니

20대 칭구들이 쪼그려 앉아서

매끈 도자기 결 쿠션이랑 맑은 커버 윤결광 쿠션 막 살펴보던데

엠지세대 사이에서 역시 핫한 어뮤즈다!!!!! ㅋㅋㅋㅋ

 

일단 무엇보다도 올리브영에서 헬로키티 콜라보 제품을 살펴볼 수 있어서 넘 조았다.

그럼 이제 에이블리 앱을 열어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브영에서 구경하고 에이블리에서 구매하깈ㅋㅋ 잼..)